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회사소개

회사소개

안녕하십니까? 회원여러분! 그리고, 방문자여러분.


이 곳 코스넷 주인장 전상훈입니다.​


코스넷은 개인회사이고, 화장품연구원이었던 주인장의 경험을 밑천으로 2012년에 개업하여, 제가 화장품 원료공급을 처음 하게 된 이래로 쭉 같이 해주시는 단골업체분들과 화장품업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화장품원료를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화장품연구원이 나이 50 넘어서 퇴물되면, 저같은 일 많이 하시더라구요.^^

국내에서 사용되는 화장품원료가 워낙 종류도 많고, 수입루트가 복잡하고, 화학을 어느정도 알아야 하기에...

저도 거기에 같이 승차해서 먹고 삽니다.


현재 코스넷에서 하고 있는 업무는

1. 화장품연구할 시절에 알고 지내던 여러 수입하시는 업체 사장님들 물건을 팔아드리는 딜러업무와,

2. 제게서 원료를 받으시는 업체분들이 대부분 소규모업체이셔서, 잘 나가는 드럼원료들의 말통단위 소분업무와

3. 실험실에서 신규제형 실험에 필요한 소규모 소분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게서 원료구매 해주시는 모든 업체 사장님들과 원료공급을 도와주신 여러 수입사 사장님들, 제조사 관계자분들 그리고, 코스넷 사이트 이용자 여러분 모두께 감사드리며, 코스넷 사이트에서 하는 일이 크게 전망이 있는 첨단산업도 아니고, 크게 사업이 확장되리라 생각되지도 않아서, 현재 포장을 도와주는 집사람과 함께 둘이서 하고 있는데, 모든 걸 자력갱생의 정신으로 하다보니, 서류대응, 쇼핑몰프로그램 수정보완, 개편 등등 다소 일처리가 늦을 수는 있사오나, 안해 드리지는 않사오니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거의 혼자 일처리를 하다보니, 정말 바쁩니다. 뻔히 알만한 소모적인 일로 전화 안하셨으면 하고, 저도 물품배송차질과 같은 중요한 사건이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여러분께 전화나 메일을 드리는 사람이 아니오니 참고하세요.


현재 기존 쇼핑몰 프로그램이 너무 오래되고, 컴퓨터환경이 너무 변해서 새로운 쇼핑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2021년 추석에 이 글을 씁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PC 버전으로 보기